주 메뉴

초기데이터 입력

프로그램 설치 후 필수자료 입력과 자사 맞춤 환경설정

기초자료 입력

  • 자사정보등록/부서별사원등록/신용카드등록/자사은행계좌등록

엑셀자료 입력

  • 엑셀로 입력된 상품∙거래처정보 데이터를 프로그램에 일괄입력 가능

초기이월 작업

  • 기초재고/미수∙미지급금/은행잔고/어음/채권채무/현금잔고를 초기이월에 입력

급여관리 등록

  • 급여자료 이메일 전송/입출금 전표 자동생성

환경설정

  • 자사에 맞춘 환경설정 기능

초기설정이 완료되면 전표(매출∙매입∙수금∙지급∙입출금 전표) 작업 후 거래명세표∙세금계산서 출력 및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다양한 보고서 조회로 원하는 자료를 조회하고, 엑셀파일∙사진파일 등으로 변환하여 저장∙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contact

주식회사 시우이엔티
대표 : 강무성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갑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스카이비즈 빌딩 A동 709호
고객상담 1644-4266
사업자등록번호 : 617-81-52019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3-부산해운-0315호
Copyright 2002-2022 by easypanme.co.kr all right reserved.
banner1
banner3 banne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