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람중 | 21 | 프리미엄 제품은 어떤건가요? |
| 열람중 | 20 | 클라우드 제품은 어떤건가요? |
| 열람중 | 19 | 업데이트는 어떻게 제공되며 구매 후 지원은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
| 열람중 | 18 | 데이터 백업은 어떻게 되며 보안은 안전한가요? |
| 열람중 | 17 | 사용자별 권한 설정이나 직원별 실적 관리를 할 수 있나요? |
| 열람중 | 16 | 거래처별 가격표, 할인율, 마진 관리를 할 수 있나요? |
| 열람중 | 15 | 세트상품(묶음상품) 관리나 제조 상품 관리를 지원하나요? |
| 열람중 | 14 | POS 시스템과 연동할 수 있나요? |
| 열람중 | 13 | 모바일로 재고나 매출 현황을 확인할 수 있나요? |
| 열람중 | 12 | 특정 업종이 아닌 다양한 업종에도 활용할 수 있나요? |
| 열람중 | 11 | 컴퓨터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나요? |
| 열람중 | 10 | 매출/매입 이외의 경비나 입출금 관리도 가능한가요? |
| 열람중 | 9 | 현금, 카드, 어음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처리할 수 있나요? |
| 열람중 | 8 | 거래명세표나 견적서를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낼 수 있나요? |
| 열람중 | 7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국세청 전송이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