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패스 회원 특전
- 전문 상담사를 통한 1:1 맞춤상담 지원 → 전문상담사의 전용상담채널(상담번호, 게시판) 제공
- DATA 복구 등 어려운 작업 원격연결서비스
- 원격지원 교육서비스(초기정보 엑셀데이터 변환, 네트워크환경 설치 및 사용의 문제점 해결
- 월 10,000 소멸성포인트 제공
(거래명세서 이메일 전송 200건 상당,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50건 상당, 문자 전송 500건 상당)
홈링크 서비스란?
이지패스회원에 가입한 회원님께만 제공되는 특별한 서비스로 집에서도 회사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홈링크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데이터를 서버에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홈링크서비스 이용시 전제조건
- 반드시 인터넷의 사용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사용하는 이지판매재고관리의 프로그램 버전이 동일해야 합니다.
- NEW 이지판매재고관리 고객의 경우 아래의 홈링크 서비스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홈링크서비스 설치 및 사용방법 안내
- 프로그램 설치시 홈링크 프로그램이 자동설치 됩니다.
- 홈링크서비스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사용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 후 사용토록 합니다.
(이지판매재고관리 홈페이지의 아이디/비밀번호와 동일)
홈링크 서비스 사용법
바탕화면의 홈링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 버튼을 누르십시오.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홈페이지와 동일합니다.
아이디 저장 버튼에 체크가 되어 있으면 사용이 편리합니다.)
처음 사용할 경우 아무 내용도 보이지 않습니다.
[사업장추가]를 클릭합니다.
※기본경로는 C:\easypanme2015_standard\Data 폴더
또는 C:\easypanme2015_premium\Data입니다.
Data폴더를 선택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송상태가 [올리기]인지 확인 후 [전송시작] 버튼을 클릭 합니다.
전송상태 설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송상태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올리기", "내리기", "필요없음"
[올리기] 웹폴더 상에 있는 데이터 값이 PC의 데이터 보다 작거나 없을 경우 나타납니다.
[필요없음] 웹폴더의 데이터와 [내컴퓨터]의 데이터가 같을경우 전송이 필요없는 상태를 말합니다.
[내려받기] 집 또는 노트북에서 홈링크를 처음 사용시 "내리기"가 표시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내컴퓨터]의 데이터가 작거나 없을 경우 나타납니다.
※ 포맷 후 홈링크 실행시에는 꼭 [내려받기]를 선택 후 파일을 다운받으십시오.
[전송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데이터를 다운 받으면 [웹폴더]와 [내컴퓨터]의 크기가 같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집 또는 노트북 컴퓨터에서 웹에 올린 파일을 홈링크로 다운 받으려면 파일이 없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림 같이 내 컴퓨터의 (폴더를 선택하세요)를 클릭하셔서 저장한 파일의 위치를 선택합니다.
프로그램이 설치가 안되 있으면 홈링크가 정상적으로 실행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기본경로는 C:\easypanme2015_standard\Data 폴더
또는 C:\easypanme2015_premium\Data입니다.
※ [내컴퓨터]의 데이터 크기가 작을 경우 [내려받기]로 표시 됩니다.
파일을 올릴 경우 [내려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올리기]로 변환 됩니다.
[내려받기]가 완료 되면 전송상태가 [필요없음]으로 표시 됩니다.
"[삭제]" 버튼은 웹상에 있는 폴더 및 데이터를 삭제하는 버튼입니다.
"기존 사업장을 삭제 하지 않는 이상 사용하지 않기를 권합니다."
(PC에 있는 데이터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