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편리한기능

이지판매만의 폭넓은 업무처리 능력과 다양하고 막강한 편리기능

  • 관계형 실시간 정보 도우미

    관계형 실시간 정보 도우미

    Data입력작업 중 상호간의 거래에 반드시 필요로 하는 단가, 재고, 입출고, 거래업체에 관한 정보 및 결제내용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주어 사용자로 하여금 현재의 작업 화면에서 원하는 작업을 끝낼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정보 도우미 기능을 제공합니다.


    [ 관계형 정보도우미의 예 ] [ 실시간 정보도우미의 예 ]
  • 사용자정의 - 업무권한 설정

    사용자정의 - 업무권한 설정

    이지판매재고관리를 사용하고자 하는 사원마다 각기 다른 업무권한을 부여하여 관리가 가능하며 부서별/담당사원별 영업현황, 거래처 수금내역 등을 조회∙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사원별 사용권한 설정의 예 ] [ 사원별 영업현황 조회의 예 ]
  • 사용자정의 – 환경설정

    사용자정의 – 환경설정

    각종 보고서 및 기초정보에는 "표시할 항목"을 두어 기본적으로 표현되는 항목(필드)을 사용자가 직접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화면에 맞게 구성하실 수 있고, 환경설정 메뉴에서 기본설정부터 보안설정까지 사용자 맞춤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 표시할 항목 선택의 예 ] [ 사용자 정의 환경설정의 예 ]
  • 프리서치/인터넷 검색/뱅킹

    프리서치/인터넷 검색/뱅킹

    프리서치(빠른검색) 기능을 제공해 거래처∙상품정보를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하단에 거래처∙상품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관련 보고서를 빠르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사용 중 인터넷 검색/인터넷뱅킹을 바로 사용하여 은행계좌잔고 조회 등의 업무에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 전체검색의 예 ] [ 인터넷뱅킹 기능의 예 ]
  • 완벽한 세금계산서 발행기능

    완벽한 세금계산서 발행기능

    이지판매재고관리 프로그램 내에는 세가지 형태의 세금계산서 발행기능을 제공합니다. 거래즉시 세금계산서 발행, 직접입력 세금계산서 발행, 일괄 세금계산서 발행 기능으로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전송상태/이메일 개봉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수정세금계산서도 바로 발급 가능합니다.


    [ 일괄 세금계산서 발행기능의 예 ] [ 일괄 세금계산서 발행기능의 예 ]
  • 다양한 단가관리 기능

    다양한 단가관리 기능

    이지판매재고관리의 단가관리는 입고가/도매가/소매가/최종단가의 4가지 단가관리 기능을 적용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해당거래처의 최종거래 품목단가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최종단가 관리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전표입력 시 해당품목의 단가를 프로그램 내에서 자동으로 제시하여 수많은 거래처 및 품목의 단가를 일일이 기억할 필요가 없도록 하였습니다. 상품단가표에서는 상품들의 입고가, 도매가, 소매가를 한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단가관리 기능의 예 ] [ 상품단가표의 예 ]
  • 복합결재기능/입출금경비

    복합결재기능/입출금경비

    일반적인 결재 수단인 현금, 은행계좌이체 및 송금, 어음, 카드 등을 처리함에 있어 하나의 거래에 다양한 지급수단이 사용되는 경우 사용자가 각기 다른 결재처리를 위해 Data를 두 번 이상 입력하는 경우가 없도록 하여 어음+카드+현금+은행+외상 등의 결재업무를 복합적으로 결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어음 결제 후 어음 만기일 알림을 통해 만기도래 어음관리가 수월합니다. 입출금경비 전표를 두어 비용수익 명세서로 입출금내역을 한눈에 파악 하실 수 있습니다.


    [복합결재처리의 예] [ 입출금경비의 예 ]
  • 멀티윈도우로 편리한 보고서 추적

    멀티윈도우로 편리한 보고서 추적

    사용자가 원하는 보고서를 한 가지만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보고서를 동시에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Data를 분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시되어진 보고서 자료에서 원시자료(최초 입력했던 당시의 Data)를 직접 추적하여 당시의 전표를 제시하여 줌으로써 사용자가 입력한 자료를 재확인이 가능하도록 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배가하였습니다.


    [ 멀티윈도우의 사용 ] [ 보고서 추적기능의 예 ]
  • 다중사업장 관리

    다중사업장 관리

    프로그램의 적용이 하나의 사업장을 관리하기 위한 목적에서 탈피하여 사용자가 원한다면 2가지 이상의 사업장을 별도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 동일한 프로그램을 재차 구매하실 필요가 없도록 하였습니다.


    [ 사업장 선택의 예 – 사업장변경] [ 사업장 추가/변경의 예 – 구성관리 ]
  • 다양한 자료저장/입력기능

    다양한 자료저장/입력기능

    사용자에게 엑셀, 일반텍스트, 데이터베이스 등의 다양한 저장방식을 제공하여 저장된 자료를 원하는 툴에서 직접 편집작업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습니다. 엑셀 데이터 입력 기능 추가로 엑셀로 된 데이터(상품정보/거래처정보)를 프로그램으로 일괄 입력하여 호환성을 높였고, 문서로 저장하여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 엑셀로 저장의 예 ] [ 엑셀 데이터 입력의 예 ]
  • 거래명세표 이메일 전송 기능

    거래명세표 이메일 전송 기능

    종이로 된 거래명세표 전달의 어려움을 탈피하고자 전자거래명세표 형태로 이메일 전송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충전된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거래명세표의 전달, 확인, 보관이 간편해졌습니다.


    [ 거래명세표 이메일 전송 화면의 예 ] [ 전자거래명세표의 예 ]
  • 세트상품 구성/상황별 입출고형태

    세트상품 구성/상황별 입출고형태

    조립전표를 통해 세트상품을 구성하여 제조나 가공업의 경우 조립상품을 입출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전표상에서 상품추가시 입출고형태를 매출/반품입∙출/기증/대여/샘플/지원으로 지정하여 원하시는 입출고형태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 세트상품 구성의 예 ] [ 출고형태 설정의 예 ]
  • 간편한 재고조정/원가재계산

    간편한 재고조정/원가재계산

    재고조사로 인한 상품별 재고 수량, 단가변경 시 재고조정에 들어가 상품별로 현재수량, 조정수량, 단가, 조정 후 수량을 확인하여 재고 조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재고조정 후 상품원가에 변동이 생기므로 상품원가재계산으로 상품원가를 재계산하면 변경된 상품원가로 적용이 됩니다.


    [ 재고조정의 예 ] [ 상품원가재계산의 예 ]
  • 탁월한 부가기능

    탁월한 부가기능

    달력형 일정관리로 일정 등록, 알림 기능을 통해 잊어버리기 쉬운 일정 기록을 상기시켜드립니다. 월별 현황차트보기로 매출/매입/수금/지급의 다양한 조건별 월별 총금액을 쉽게 파악 가능한 그래프 형식으로 보여드려 직관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달력형 일정관리의 예 ] [ 월별 현황의 예 ]
  • 일계표/미수미지급 집계표

    일계표/미수미지급 집계표

    하루의 매입/매출/경비/입출금 내역을 일계표 조회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거래처별로 미수금, 미지급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일계표의 예 ] [ 미수미지급집계표의 예 ]

contact

주식회사 시우이엔티
대표 : 강무성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갑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스카이비즈 빌딩 A동 709호
고객상담 1644-4266
사업자등록번호 : 617-81-52019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3-부산해운-0315호
Copyright 2002-2022 by easypanme.co.kr all right reserved.
banner1
banner3 banne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