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업종 | 제조, 유통, 서비스 등 무관 |
---|---|
규 모 | 다중사업장관리(창고, 대리점) |
인 원 수 | 1~5인(네트워크 추가가능) |
운영체제 | 윈도우 XP 이상 (인터넷 : 업그레이드와 홈링크 사용시 필요) |
제품명 | 다운로드 제품 | CD 제품 | ||
---|---|---|---|---|
이지판매 10 스탠다드 (1인용) | 168,000 원 | 198,000 원 | ||
이지판매 10 스탠다드 (3인용) | 366,000 원 | 396,000 원 | ||
이지판매 10 스탠다드 (5인용) | 564,000 원 | 594,000 원 |
※ CD판 제품에는 설치CD, 거래명세서/세금계산서 각 50매, 사용설명서 포함
• 중∙소규모 업체 및 개인사업자등 상품(제품)을 제조∙판매하는 모든 업종에 적용가능
• 사업장 추가에 제한이 없어 창고나 여러사업장을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동시관리 가능
• 한번 구매로 월사용료 없이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최대 5인까지 데이터를 공유하여 사용
• 매장관리에 필요한 수발주∙견적서∙거래명세서∙재고관리 및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까지 통합관리
• 엑셀 활용으로 입력내용을 손쉽게 이전
• 거래처와 상품검색을 편리하게 프리서치(자동검색) 기능
• 모든 전표에 메모기능 추가하여 편의성 강화
• 상품검색 언어를 한글/영어로 지정하여 업무의 효율성 극대화
※ CD판 제품과 다운로드 제품의 차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