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판매10 | 급여관리 - 급여대장 설정 ( 기초정보등록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6-13 14:20본문
모든 사원정보 입력을 마치셨으면 급여관련 설정을 위해
메인화면에서 [급여대장]을 클릭합니다.
먼저 [급여대장] 의 메뉴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 드린 뒤에 급여관련 설정 절차로 넘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기초정보등록
- 선택한 사원의 기본급여 및 4대보험 등록 여부를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급여등록
- 선택한 사원의 근무내역 및 지급내역, 공제내역을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 기초정보등록에서 급여정보가 먼저 설정되어야 합니다.
지급처리
- 리스트에서 사원을 선택(체크)하여 [지급처리]버튼을 클릭하면 지급처리 됩니다.
지급취소
- 지급된 사원을 선택(체크)하여 [지급취소]버튼을 클릭하면 미지급 처리됩니다.
출력하기
- 급여대장 / 선택급여명세서를 선택하여 출력하는 기능입니다.
※ 급여대장 : 전체 사원의 급여 내역을 보여주며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선택급여명세서 : 선택한 사원의 급여명세서를 보여주며 출력할 수 있습니다.
메일전송
- 리스트에서 선택한 해당 사원의 급여명세서를 이메일로 전송해줍니다.
환경설정
- 급여일, 4대보험 요율 조정 및 비과세 항목을 추가/삭제할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 변경사항을 적용한 화면을 다시 불러 올수 있습니다.
기준급여월
- 월을 선택하여 [검색]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월의 급여가 조회됩니다.
지급일자
- 급여지급일을 선택하여 [입출금전표생성]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날짜의 지급전표가 생성됩니다.
포인트정보
- 자신의 웹아이디와 포인트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충전하기]버튼을 통해 충전을 할수 있으며 충전 한 뒤에는 [새로고침]버튼을 누르면
충전한 포인트가 적용되어 화면에 나타납니다.
메뉴관련 설명을 마치고 급여관련 설정으로 다시 돌아와서 먼저 급여관리를 위한 기초자료입력을 해보겠습니다
①[급여대장] - ②[기초정보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클릭을 하면 [사용자(사원) 정보입력] 창이 나타납니다.
[사용자(사원) 정보입력] 을 확대해서 보겠습니다.
부서별 사원등록 과정을 마치셨다면 이미 등록하신 내용이지만 아닌 경우를 위해 다시 한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담당 사원의 기본급, 직책수당, 소득세, 계좌정보, 은행명, 4대 보험 가입여부를 체크하여 주시면 됩니다.
※소득세에 관한 사항은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거나, [세무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