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판매10 | 지급전표 작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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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2-08 22:54본문
지급전표는 매입한 상품에 대해서 차후에 지급할 때 사용 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지급전표]를 클릭합니다. 또는 F7키를 누르셔도 됩니다.
메인 화면에서 단축 아이콘 메뉴 [지급전표]를 클릭합니다. (단축키 F7)
대금결제 방법은 총 4가지로써 [현금/은행/어음/카드]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제의 경우는 중복결제(현금과 카드를 함께 사용)도 가능하고 일부 결제도 가능합니다. 지급한 거래처를 선택하면 미지급금액이 표시 됩니다. 현금으로 지급 하실 경우 [현금]을 클릭하셔서 금액을 입력하면 현금시제가 빠져 나갑니다. 은행결제는 자사통장에서 거래처통장으로 금액을 보냅니다. 출금되는 계좐를 선택하고 지급금액을 입력합니다. 만약 거래은행이 달라 수수료가 발생할 경우 은행수수료 항목에 수수료 금액을 입력합니다. 어음결제는 크게 어음발행과 어음양도가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어음을 지급 하시면 됩니다. 카드결제는 자사의 카드로 상품 매입처에 결제를 하는 방법입니다. ※실제로 매입처에 카드 결제는 잘 하지 않습니다. 지급카드 결제의 경우는 자사 카드를 사용하는 것으로써 수수료율을 "0"으로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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