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사용관련 | 자료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메세지가 나온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5-16 13:57본문
이지판매재고관리를 실행시 '자료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올 때
처리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사업장 연결실패 창은 메인컴퓨터로의 네트워크 연결이 변경되었거나 데이터파일이 제대로 저장되지 않았을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때는 메세지창에서 [확인]버튼을 눌러 [폴더 찾아보기] 화면에서 데이터 경로를 다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네트워크 사용자의 경우, [네트워크]-[메인PC 이름]-[Data] 폴더까지 지정하고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나올 것입니다.
경로설정이 올바로 되어도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데이터 저장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이므로 정상적으로 저장된 이전시점의 백업파일로
[복원]을 시도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