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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사용관련 | 이지판매재고관리 전자세금계산서 인증서 용도 확인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8-25 15:09

본문

 

※ 전자세금계산서 인증서 용도 확인방법 ※

 

 

이지판매재고관리에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공인인증서는 은행에서 발급받은 전자거래 범용인증서전자세금용 인증서입니다.

 

따라서 은행에서 발급받은 인증서 중 전자세금용이 아니라 다른 용도의 인증서를 발급받은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일반적으로 인증서 종류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여 사용할 수 없다는 문의가 많아 은행용 인증서의 종류와 용도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지판매재고관리에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시는 고객님의 인증서 확인을 위해

금융결제원 전자인증센터에 접속하여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해 인증서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결제원 전자인증센터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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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오른쪽 상단 부분에 있는 [인증서 발급 및 관리메뉴로 이동

step 2. [인증서 관리선택 

step 3. [인증서 내용보기바로가기를 선택 

step 4. [인증서 보기]에서 발급받은 인증서의 종류가 사용 가능한 전자세금계산서인지 확인

 

 

이지판매재고관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증서 확인 방법 안내 드렸습니다.


발행가능한 인증서가 없으신 경우 주거래 은행에 문의하여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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