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FAQ

궁금한 모든 질문과 답변을 검색창에 검색해 보세요

제품사용관련 | 전자세금계산서 이메일 재전송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4-11 11:40

본문

전자세금계산서의 이메일 정보를 잘못 기재하거나 공급받는 자가 다른 이메일로 전송을 요청할 경우

세금계산서를 다시 발행하지 마시고(이중발급) 이메일 재전송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1. 이지판매재고관리10의 경우

매출세금계산서 창에서 세금계산서를 조회한 후 더블클릭하여 세금계산서의 내용을 확인합니다.

 

29ec0dceed4e269b1787326bd7121ae6_1491878 

 

세금계산서 창에서 이메일을 수정하여 입력하고 [이메일 재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뉴이지판매의 경우

관리-세금계산서 관리-매출세금계산서에서 [전자세금계산서 관리]버튼을 클릭하여 아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9ec0dceed4e269b1787326bd7121ae6_1491878 

 

 

로그인(인증서로그인) - 조회 - 통합조회를 클릭한 다음 거래날짜를 지정하여 세금계산서를 조회합니다.

이메일 재전송을 원하는 전표를 더블클릭하시면 보내진 전표확인이 가능합니다.

전표의 우측하단에 보시면 [메일 재전송]탭이 있습니다, 

재발송 창에 수정된 이메일을 기재하신 후 [확인]탭을 클릭하여 재전송하시면 됩니다. 

 

29ec0dceed4e269b1787326bd7121ae6_1491878
29ec0dceed4e269b1787326bd7121ae6_1491878 

 

contact

주식회사 시우이엔티
대표 : 강무성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갑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스카이비즈 빌딩 A동 709호
고객상담 1644-4266
사업자등록번호 : 617-81-52019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3-부산해운-0315호
Copyright 2002-2022 by easypanme.co.kr all right reserved.
banner1
banner3 banne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