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사용관련 | 전자세금계산서 이메일 재전송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4-11 11:40본문
전자세금계산서의 이메일 정보를 잘못 기재하거나 공급받는 자가 다른 이메일로 전송을 요청할 경우
세금계산서를 다시 발행하지 마시고(이중발급) 이메일 재전송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1. 이지판매재고관리10의 경우
매출세금계산서 창에서 세금계산서를 조회한 후 더블클릭하여 세금계산서의 내용을 확인합니다.
세금계산서 창에서 이메일을 수정하여 입력하고 [이메일 재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뉴이지판매의 경우
관리-세금계산서 관리-매출세금계산서에서 [전자세금계산서 관리]버튼을 클릭하여 아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로그인(인증서로그인) - 조회 - 통합조회를 클릭한 다음 거래날짜를 지정하여 세금계산서를 조회합니다.
이메일 재전송을 원하는 전표를 더블클릭하시면 보내진 전표확인이 가능합니다.
전표의 우측하단에 보시면 [메일 재전송]탭이 있습니다,
재발송 창에 수정된 이메일을 기재하신 후 [확인]탭을 클릭하여 재전송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