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FAQ

궁금한 모든 질문과 답변을 검색창에 검색해 보세요

제품구매관련 | 꼭 매입매출/재고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2-20 17:54

본문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개인/법인 사업자의 대표, 회계담당자분들.

아마도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기업내 관리업무의 효율성에 대한 의구심을 가지고 계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자사와 같은 관리프로그램 도입은 이러한 의구심을 해결할 수 있는 필수 과제로서,

아래와 같은 상황에 직면한 기업주께서는 꼭 도입하셔서 미래를 준비 혹은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1. 관리 직원의 부재
: 대기업과 달리 대다수의 기업이 그러하듯 관리 직원은 항상 부족하거나 변동성이 높은 직군입니다.
 그래서 대표님이 직접하시거나 직원 변동때마다 항상 머리를 긁고 계십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을 도입하시면,
 매입매출, 재고관리 현황을 한번 클릭으로 항상 최신 데이터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직원 변동시 프로그램의 표준화된 업무프로세스를 전달하여 업무이관 시간, 담당자 변경으로 인한
 혼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수의 기업이 그러하듯 소수의 관리직원이 알아볼수도 없는 엑셀 서식으로 만들어둔 각종 데이터를 프로그램을 통해 표준화된 데이터를 제공하여 언제나 누구든지 수정할 수 있게 합니다.

 

2. 업무시간의 단축

: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해서 직원을 줄일 수 있다거나 당장 비용을 절감할 수 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기존 업무 담당자들에게 여유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여유있는 시간은 보다 발전적인 방향으로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며,
 단순 반복업무를 줄여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여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 입니다.

 예를 들면 매출 발생시 재고확인 → 출고지시 → 매출등록 → 세금계산서 발행 등의 업무에 최소한
 영업담당자, 경리담당자, 출고담당자 등이 3차례 이상의 전화 통화 및 미팅을 통해 진행됩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을 도입하시면 영업담당자 혼자서도 이 모든 업무를 다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간단한 프로그램 입력을 통해서..

 경리담당자는 입출금 내역만 확인하면 될 것이구요. 좋지 않나요?

 

3. 최근 산업의 변화

: 언론이나 각종 매체를 통해 빨리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대처하고 계신가요?

 중소기업의 장점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빠른 변화입니다.

 대기업과 같이 년차별 계획이 수립되지 않은 중소기업은 시장상황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지 않으면  쇠퇴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처하는 첫번째 자세는 인력위주의 사업기반을 정보화/데이터 기반으로 변화하는 것이  첫걸음이라 할 수 있습니다.

 

 

 

contact

주식회사 시우이엔티
대표 : 강무성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갑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스카이비즈 빌딩 A동 709호
고객상담 1644-4266
사업자등록번호 : 617-81-52019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3-부산해운-0315호
Copyright 2002-2022 by easypanme.co.kr all right reserved.
banner1
banner3 banne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