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이지판매 클라우드 지원사업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24-03-25 11:26본문
[2024년 중소기업 클라우드서비스 보급확산사업]
이지판매재고관리 클라우드 솔루션이 중소기업 업무 환경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및 이용료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보급·확산사업에 공급기업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하셔서 사업내용을 확인하시고, 사전 준비사항에 대해 문의주시면 저희가 신청을 대신해드립니다.
- 신청 기간: 4월 5일(금)까지
* 사전준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https://www.hometax.go.kr/)
2. 국세완납증명서 (https://www.hometax.go.kr/)
3. 지방세완납증명서 (https://www.gov.kr/)
4. 중소기업확인서 (https://sminfo.mss.go.kr/)
5. 개인정보동의서(신청서 內) 6. 정보활용동의서(신청서 內)
2. 국세완납증명서 (https://www.hometax.go.kr/)
3. 지방세완납증명서 (https://www.gov.kr/)
4. 중소기업확인서 (https://sminfo.mss.go.kr/)
5. 개인정보동의서(신청서 內) 6. 정보활용동의서(신청서 內)
※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이지판매재고관리 클라우드를 부담없이 8개월간 사용해보십시오.
감사합니다.